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냉장고 세탁기등 가전용품 저렴하게 구매하는 나만의 팁

by l.  2021. 7. 22.
반응형

냉장고 세탁기등 가전용품 저렴하게 구매하는 나만의 팁

 

 

이사를 갈때나 집에 있는 냉장고, 세탁기 등이 고장 또는 노후되서 새로 구매해야하는 경우가 있어요. 이럴때는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방법도 있지만, 가전용품을 파는 대형 매장에서 구매하는게 더 유리할 때도 있는데요. 그러한 방법을 잘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 공유를 해볼려고 해요.

 

가전용품 인터넷이 더 싸다?

분명 오프라인 매장보다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고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편이 저렴할지도 몰라요. 어떤 특정 가전용품들은 그러한 경우도 많구요. 하지만 자세히 보면 기기번호, 품번등이 다른 경우가 허다해요.

 

특정 기능이 없거나 제조국이 다르거나 하는 경우도 많구요. 또한 인기품목인 경우에는 품절 또는 유사한 제품으로 어그로를 끄는 경우도 종종 있더라구요. 냉장고나 세탁기, 탁수기, 건조기 같은 경우는 분명 1~2년 쓰고 마는 제품이 아니기에 분명히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오프라인 매장 방문하니 알게된 점

이사를 앞두고 인터넷으로 비스포크 냉장고를 먼저 생각했어요. 색상 조합도 해보고 이사갈 집의 사이즈에 맞는지도 확인했어요.

 

또한 이사가전 이라는 프로모션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서 lg 신혼 가전이나 신혼 부부 가전 제품 리스트등을 통해서 다시 한번 저희가 구매할 리스트를 추려냈어요. 

 

 

그래도 혹시 몰라서 하이마트에 가서 확인해보니 실제 제가 생각했던 비스포크 냉장고 색상조합이 전혀 다르더라구요.

 

인터넷 브라우저로 보는 색이랑 실제 가전 제품의 색상은 확실히 다른 것 같아요. 어쨋든 그렇게 여러가지 가전 제품을 보고나서 혹시 해서 견적을 받아보니 이사갈 아파트의 프로모션이 있다고 하면서 할인을 해주시더라구요.

 

우리는 흔히 단순히 개별적으로 볼때 보이는 부분만 가격을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러한 프로모션이 있는지도 모르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이 더 비싸다고 느끼는 것 같기도 하구요.

 

가전 제품을 구매할 때 신혼 가전용품전을 가게 된다면 견적을 받을 때, 근처의 아파트 입주 프로모션으로 구매할 수 있는지 물어보면 더욱 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러한 할인 혜택외에 실제로 들어갈 집의 각 구조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색상도 직접 골라볼 수 있으니 좋다고 생각두 하구요. 인터넷과의 금액차이는 크지 않아요. 하지만 하나하나 제품의 설명을 듣고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편이 더 나을 것도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