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족 당일치기 여행추천 : 경기도 장흥 그랜드 유원지

by l.  2021. 6. 22.
반응형

 

수도권에 사는 많은 분들이 경기도 주변의 여행지를 많이 찾습니다.

 

특히 어린이가 포함된 가족분들이 많이 찾는데,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찾기 때문에 관리되어 있는 유원지를 찾기 어렵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관리가 되면서 취사가 가능한 계곡인 경기도 가볼 만 장흥 그랜드 유원지를 소개합니다.

 

경기도 가볼만한 계곡 : 장흥 그랜드 유원지

 

경기도에는 많은 계곡이 있습니다.

 

특히나 파주, 연천 쪽에는 임진강을 포함해서 강줄기를 따라 많은 여행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은 관리되지 않은 '노지'가 많아서 가족끼리 여행을 즐기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관리 되지 않은 곳들은 쓰레기나 화장실, 개수대 등에 대한 고민이 많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흥 그랜드 유원지는 그러한 점이 해소되는 경기도에 가볼 만한 계곡으로 유명합니다.

 

바닷가나 계곡에서 취사가 안되는 요새 장흥 그랜드 유원지는 그러한 부담을 해소해줍니다.

취사가 가능하기에 가족들과 즐거운 요리를 해먹을 수도 있으며, 상류에는 얕은 계곡이 있고 하류는 어른의 허리까지 오는 물높이라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 같이 물놀이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물론 단점도 있습니다.

아침 9시부터 6시까지 밖에 운영을 안 하기에 아침 일찍 와서 하루를 보내기에는 좋은 코스이나 저녁 이후의 시간을 생각하신다면 조금 아쉬울 수 있습니다.

 

장흥 그랜드유원지에는 입장료가 있습니다.

보통의 무료 유원지는 관리가 안 되는 반면, 그랜드 유원지는 적은 돈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기에 입장료에 대한 부담은 크게 생각 안 하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주말의 경우 아침 9시가 넘어가면 파주IC 부터 차가 막히기에 이 부분 생각하셔서 일찍 나오시길 추천드리며, 일찍 가야 좋은 자리를 선점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언론에서 파주, 경기도 가볼만한 곳을 유명한 장흥 그랜드 유원지는 연인, 가족단위로 다니면서 요리도 해 먹고 힐링하기 좋은 곳이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